기아) 근데 시라카와 ㅋㅋㅋㅋㅋ 우리팀 어린 투수들 많아서 걍 기아 얼라투수1 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2869937 무명의 더쿠 | 11:17 | 조회 수 514 귀엽더라 ^ᶘ=◔ᴗ◔=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