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건 우리꺼 품절이라 긴거 샀는데 가위로 잘 잘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솔직히 지금 ㅇㅈ는 유격 기회를 받는게 아니고 2루도 은원이한테 밀린거지
- 14:24
- 조회 4
- 잡담
-
- 기아 지난주에 1-2위 연속으로 만나는 시리즈라 미끄러지면 힘들었는데 위닝위닝한거보고 저력있다고 느낌
- 14:24
- 조회 8
- 잡담
-
- 한화) 샤갈 덕분에 하주석 수비 생각나서 기분만 나빠짐
- 14:24
- 조회 5
- 잡담
-
- 두산) 몸튼튼 멘탈튼튼 하면 정수빈생각나는데 그러니까 이렇게 오래 주전하는구나싶고
- 14:24
- 조회 5
- 잡담
-
- 두산) 꼭 무슨말하면 극단적으로 말하는애들이있음...
- 14:24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우준아 살아나줘야한다 진짜..
- 14:24
- 조회 3
- 잡담
-
- 한화) 결론 심우준씨 살아나세요
- 14:24
- 조회 5
- 잡담
-
- 한화) 가을…… 가고싶어
- 14:24
- 조회 13
- 잡담
-
- 직관갔는데 내 앞분 선발투수 입고왔다 빨리 강판되니까 바로 타자로 갈아입으심
- 14:24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여기오면 서현이 준대서 왔어
- 14:24
- 조회 22
- 잡담
-
- 나는 비겁하게 상대팀 타격감 떨어졌을때만 만나고싶음
- 14:23
- 조회 38
- 잡담
-
- 너네 젤 좋아하는 야푸 뭐야?
- 14:23
- 조회 13
- 잡담
-
- 작년이 겜차 더 촘촘한건 맞는데 작년 이맘떄 상위권인 팀이 가을탈락하고 하위권인 팀이 가을가긴 함
- 14:23
- 조회 35
- 잡담
-
- 비즈동아리는 누구 한명 고고아메리카 할 때 셋이 손잡고 같이 갈 수 없나?
- 14:23
- 조회 29
- 잡담
-
- 엘지) 구본혁 싸인 안하고 퇴근하는 척 하다가 자동차 후진하고 내려서 싸인하는 영상 봤는데 개웃기다....
- 14:23
- 조회 32
- 잡담
-
- 기아는 불펜자원도 좋더라...
- 14:23
- 조회 51
- 잡담
-
- 다들.. 많이 만나서 다행이라 생각하는 특정팀이 있겠지..?
- 14:23
- 조회 59
- 잡담
-
- 한화) 애초에 심우준이 못한다고 ㅎㅈㅅ이 올라올 일이 없어... 유도윤을 쓴다해도 2환연을 쓰겠지 감독이...
- 14:23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그냥 프로선수는 몸 튼튼한것도 실력이고 멘탈 탄탄한것도 실력임
- 14:23
- 조회 48
- 잡담
-
- 한화) 지금 심우준 못한다고 ㅇㅈ 올려치기하는거야 뭐야
- 14:22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