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꼭 무슨말하면 극단적으로 말하는애들이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067696 무명의 더쿠 | 14:24 | 조회 수 323 타격이랑 수비가 안되는데 1군에 있어야함? 그럼 2군 ㄱㄱ해서 조정하거나 돌돌 굴러야지 이런게 아니라 틀드하던가 / 방출 ㄱㄱ 이러는애들이있어서 이런표정으로 카테 보게됨... ʕ •᷄ࡇ•᷅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