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1,3루 때문에 한 경기에서 수비 계속 바뀌는 것도 너무 보기 싫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2961657 무명의 더쿠 | 12:52 | 조회 수 213 이젠 뭐 둘 중 하나는 내리고 순이 오겠지만...진짜 끝까지 너무 보기 싫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