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에도 없는데 뭔일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외국인선수 보유 개선안 논의중
- 19:06
- 조회 0
- onair
-
- 두산) 필테 가면 이기길래 주 7회 필테 예약했다 ʕ ◕ ᴥ ◕ ʔ
- 19:06
- 조회 7
- 잡담
-
- 요즘 한화 주포 인서선수야??
- 19:06
- 조회 6
- 잡담
-
- 내 친구가 본 야구선수 좀 찾아줘 ʕ •̅ ᴥ •̅ ʔ
- 19:06
- 조회 27
- 잡담
-
- 리틀트윈스와 리틀자이언츠..
- 19:06
- 조회 55
- 잡담
-
- SSG) 이강철 kt 감독은 “이번에도 또 선발 로테이션이 그렇게 돌아갈 것 같다”며 “이런 경우는 세계 최초 아닌가?”라고 혀를 내둘렀다. 이 감독은 “그 친구들은 다른 팀한테 가서 깨지고는 우리만 만나면 그렇게 잘 던질 수가 없다”고 답답한 속내를 드러냈다.
- 19:06
- 조회 62
- 잡담
-
- 엔씨) 정주영 좌완이고 변화구도 괜찮은거 같은데
- 19:06
- 조회 9
- onair
-
- 승부치기 하니까 9이닝 무실점 했는데 승부치기 룰 때문에 패전투수 된 선수 봤는데
- 19:06
- 조회 23
- 잡담
-
- 뭘 자꾸 도입한다 하지말고 지금 당장 올해 공인구부터 어떻게해보지..
- 19:05
- 조회 12
- 잡담
-
- 경기수나 줄일것이지.....
- 19:05
- 조회 10
- 잡담
-
- 포수 규정 70퍼 기준 옵스/ 우르크 / 전쟁 일단 다 한준수 선수다
- 19:05
- 조회 36
- 잡담
-
- 생라면 뿌셔 먹으면 뭐가 가장 맛있을까?
- 19:05
- 조회 23
- 잡담
-
- 국제대회에 abs 챌린지는 도입될 가능성 있나?
- 19:05
- 조회 24
- 잡담
-
- kt) 우리는 약간 그런게 많구나 모기업이 공기업출신이셔서
- 19:05
- 조회 21
- 잡담
-
- SSG) 마지막으로 문학에서 우승하고 형우가 광현이한테 인사하는거보고싶다
- 19:05
- 조회 11
- 잡담
-
- 오늘 내 저녁 볼래?
- 19:05
- 조회 23
- 잡담
-
- 메쟈보면 승부치기 꽁으로 무사1.2루 깔고 시작해도 점수 안나고 그러더라고
- 19:05
- 조회 13
- 잡담
-
- 괌자야
- 19:05
- 조회 15
- 잡담
-
- 포수 옵스/우르크/전쟁 (규타 70%)
- 19:05
- 조회 71
- 스퀘어
-
- 내가 좋고 싫고를 떠나서 새로 생기는 룰마다 다 투수들한테 더 불리한거같아서
- 19:05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