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っ˶ᵔ Ⱉ ᵔ˶=ᶅ^っ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tmi인데 나 아직 배아파서 우승다큐 못봄
- 00:14
- 조회 9
- 잡담
-
- 와 한 번 들었는데 귓가에서 계속 맴돌아
- 00:14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스틴이 (♧ •̅𐃬•̅ )🫶🏻( •̅𐃬•̅ ☆)
- 00:14
- 조회 5
- 잡담
-
- 혹시 박곰네 올스타 못가면 피자사기 뭐 이런거 있는거 아님??
- 00:14
- 조회 9
- 잡담
-
- 두산) 정수빈 갸루 왤케잘함
- 00:14
- 조회 9
- 잡담
-
- 삼성) 찬희 노래방에서 분위기 띄우는 컨텐츠
- 00:14
- 조회 3
- 잡담
-
- 쓰읍 개인적으로 곽성곤이랑 비등비등한데 이거는?
- 00:14
- 조회 9
- 잡담
-
- SSG) 상현성한지훈 이렇게 덩치비슷한데
- 00:14
- 조회 6
- 잡담
-
- 두산) 쟤네는 그래서 올스타 가면 뭐하는 거냐
- 00:14
- 조회 27
- 잡담
-
- 기아) 갸티비에서 시라카와 김태형 홍민규 정현창 박재현 이렇게 컨텐츠 주면 좋겠다
- 00:14
- 조회 12
- 잡담
-
- 대낮에 꾼 개꿈에도 저건 안나왔을거 같아
- 00:14
- 조회 31
- 잡담
-
- 두산) 현숙치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만 댓글 남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14
- 조회 59
- 잡담
-
- 두산) 투표 다햇고 이제 자야지 햇는데 잠이 홀딱깸
- 00:14
- 조회 6
- 잡담
-
- 아 근디 마지막날 푸는게 맞다
- 00:14
- 조회 63
- 잡담
-
- 두산) 박찬호 우우 정정당당하게 다시해라 다 묻혔다
- 00:14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와 녹음까지 한거에서 정수빈이 일등이다
- 00:14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난 수빈이가 갸루를 알고 있었다는게 제일 신기함
- 00:14
- 조회 21
- 잡담
-
- 자려고 누웠는데 🎤^ᶘ= ´△`=ᶅ^
- 00:14
- 조회 25
- 잡담
-
- 저 엄청난 영상을 투표 마지막날 푸는 게 너무 웃김 1. 무명의 더쿠 2026-06-23 00:13:37 베팁 왜이렇게 정정당당해
- 00:14
- 조회 58
- 잡담
-
- 두산) 저 맥아리 없는 말투가 ㅈㄴ 웃기다 진짜...
- 00:13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