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윤동희 말 너무 잘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2960993 무명의 더쿠 | 12:51 | 조회 수 340 인터뷰 볼 때 마다 감탄만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