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외야에서 힐리 공 잡았을 때 내가 한 번 https://theqoo.net/kbaseball/4253186528 무명의 더쿠 | 16:00 | 조회 수 132 원정이었는데 개크게 "힐리 나이스 캐치!" 하니까 웃었어ㅜㅜㅋㅋㅋ진짜 차카니야 힐리 화이팅!!하면 웃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