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ㅅㄹㄷ에서 봤는데 김지찬 발가락 사이에 모기 물리래 ꒰( ⚆ᴥ⚆)꒱
무명의 더쿠
|
17:29 |
조회 수 390
어제 넘 잘해서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성심당 금지는 아니라 다행(?)
다른 댓글 보니깐 발바닥에 물리면 키라도 클거라는데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성심당 금지는 아니라 다행(?)
다른 댓글 보니깐 발바닥에 물리면 키라도 클거라는데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