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 빠부 바바기 조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와중에 팀팬들 정병은 왜있는데
- 20:22
- 조회 1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학습이 안되나 못한다 욕해도 걍 우리가 하는거란 말 있잖아
- 20:22
- 조회 5
- 잡담
-
- 엘지) 다들 솔직히 어제 1회에 정빈이도 홈런칠거라 생각했어?
- 20:22
- 조회 3
- 잡담
-
- 다른 팀한테는 깨지는데 우리한텐 잘 던지네 << 야구방 어그로가 아니라
- 20:21
- 조회 48
- 잡담
-
- 삼성) 배송비때문에 다 담아서 살라다
- 20:21
- 조회 11
- 잡담
-
- SSG) 아니 근데 진짜 화난다기보다 속상하다 다른팀한텐 깨지고는 뭐야..그냥 우리팀한테 너무 잘던지더라 이정도면 껄껄 하고 말거를 굳이 타팀한텐 깨지고 이러니까૮₍ -̥̥᷄ _ -̥̥᷅ ₎ა
- 20:21
- 조회 52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20:16 네이버로봐
- 20:21
- 조회 107
- 잡담
-
- 두산) 허얼 지우학생 미국안간다니 !!!!!!!!!!!!!
- 20:21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미키키링만 하나 샀당
- 20:21
- 조회 16
- 잡담
-
- 엔씨) 그냥 수비부터 한별이랑 비교가 안되는데
- 20:21
- 조회 28
- 잡담
-
- 저때 정확히 기억나는게 처음에 낙하물 사고 나고 피해자분이 돌아가시기 전이라 일정취소 같은거 없었는데
- 20:20
- 조회 164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진짜로 조상우 좀 있지 않음???^ᶘ=◔ᴗ◔=ᶅ^
- 20:20
- 조회 87
- 잡담
-
- 오스틴 공항으로 모셔
- 20:20
- 조회 43
- 잡담
-
- 네일이님 나균안은 1515 이후로 그냥 운명의 끈으로 묶인 느낌
- 20:20
- 조회 60
- 잡담
-
- 두산) ㅂㅇㄱ 큰일났다.
- 20:20
- 조회 81
- 잡담
-
- 김성근은 타팀한테 모래알 소리도 박던 인간인데 비교되는건 좀
- 20:20
- 조회 145
- 잡담
-
- ㅇㄱㅊ 감독은 인터뷰 ㅇㅈ 언급이 개많던데 타자든 투수든
- 20:20
- 조회 111
- 잡담
-
- 걍 늘 패턴이긴 함 저 감독님이 이상한 말 함 -> 기분 상한 사람들을 정병으로 몸 -> 덥비씨정병이 어디갔겠냐 -> 덥비씨 플탐 -> 저 감독님 커리어 줄줄 읊으면서 저런 감독 나도 갖고 싶다 -> 코치시절 웃긴 일화
- 20:20
- 조회 108
- 잡담
-
- 엔씨) 퓨쳐스는 원래 경기 중간에 인터뷰해?
- 20:20
- 조회 18
- onair
-
- 삼성) 살말하다가 부채 모자 다 놓침
- 20:20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