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ㅓ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지금도 살짝 플 이상해지려고 하는데 기분탓인가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506422 무명의 더쿠 | 20:24 | 조회 수 136 하도 여러번 당해서 기시감이 바로 오는데
- 20:25
- 조회 21
- 잡담
-
- 기아) 민규뒤상우
- 20:25
- 조회 4
- 잡담
-
- 롯데) 후니햄 개웃기다
- 20:25
- 조회 9
- onair
-
- 꼭 이강철 말 이상하게 하네... 이러면 상대팀 감독이 언급하는 것도 기분 나쁘면 스포츠 어케봄ㅋㅋㅋ 그팀언금해야겠넼ㅋㅋㅋㅋㅋ 이지랄을 떨어
- 20:25
- 조회 110
- 잡담
-
- 경쟁팀한테는 져놓고 왜 우리한테만 이러냐 이런거 이강철이 자주 말하긴함
- 20:24
- 조회 116
- 잡담
-
- 한화) 내기억에는 저시리즈가 백호안거르고 계속 처맞다가 마지막날되서야 거른..그 시리즈아님?
- 20:24
- 조회 49
- 잡담
-
- 우리 한팀 이런식으로 만나
- 20:24
- 조회 254
- 잡담
-
- 기아) 둘째 그분 닮음
- 20:24
- 조회 61
- 잡담
-
- 오스틴 출국못해 으쓱이가 인천공항출입금지랬음
- 20:24
- 조회 164
- 잡담
-
- 아 지금도 살짝 플 이상해지려고 하는데 기분탓인가ㅋㅋㅋ
- 20:24
- 조회 172
- 잡담
-
- 내기준 이강철이 김성근 인터뷰 이김(n)
- 20:23
- 조회 110
- 잡담
-
- 아니 워딩 에바맞고 속상한거 공감하고 있었는데
- 20:23
- 조회 322
- 잡담
-
- abs에서 증명해야 하는거 아님?
- 20:23
- 조회 97
- 잡담
-
- ㅇㅇㄱ 성심당 롯백점 빵 많이 사고 싶을땐 빵카트 필수
- 20:23
- 조회 35
- 잡담
-
- 엔팍 사고로 홈 없이 떠돌이 생활하면서 원정만 계속 치른 팀한테 쉬고온팀 어쩌구는 진짜
- 20:23
- 조회 136
- 잡담
-
- 32. 무명의 더쿠 20:13 ☞4덬 아ㅠ시발 이거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는 팬많아졌다고 한줌단 아니라고 자랑스러워하고 이럴 땐 맨닐 한줌단이라 힘없다함 존나 탈부착 << 아니
- 20:23
- 조회 149
- 잡담
-
- ㅅㅈㅎㅋㅋ 야구방에서 욕좀먹는 감독이 저딴말하면 가루가되도록까일듯
- 20:23
- 조회 37
- 잡담
-
- SSG) 1.2이닝 6실점 존나 폭력적
- 20:23
- 조회 110
- 잡담
-
- ㅇㅇㄱ 우리동네 갑자기 비가 미친듯이 쏟아지네...
- 20:23
- 조회 25
- 잡담
-
- 보통 감독들은 우리가 크케 깨졌다 우리가 박살났다라고 말함
- 20:23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