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 해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울팀 감독이 상태팀 언급하는거 못본거 같은데
- 20:26
- 조회 30
- 잡담
-
- 키티도 아니고 아까 기사보고 아 쫌 싶었는데
- 20:26
- 조회 90
- 잡담
-
- 엔씨) 고민할게 없어서 저런걸 고민이라고 하는건가
- 20:26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만나는팀 몰아 만나는게 체감으로 이동거리 격차 조금씩 신경쓰면서 많아진거 같아서
- 20:26
- 조회 45
- 잡담
-
- 기아) 너네 직관한 경기중에 제일 재밌었던거 뭐야
- 20:26
- 조회 7
- 잡담
-
- SSG) 1.2이닝 6실점하던 날에는 뭔 말도 안나왔음
- 20:26
- 조회 24
- 잡담
-
- 상대 전적 열세인 팀 있으면 보통은 '잘하던 선수들도 왜 그 팀만 만나면 바보가 되는지 모르겠다' 라는 식으로 말하지
- 20:26
- 조회 51
- 잡담
-
- 엘지전 직관가면 오스틴쌤 응원가가 영원히 나와
- 20:25
- 조회 16
- 잡담
-
- 🔒
- 20:25
- 조회 111
- 잡담
-
- 엔씨) 백업은 수비가 우선 아니야?
- 20:25
- 조회 15
- 잡담
-
- 엔씨) 기자 예상은 휘집이오면 호철이가 내려갈거같다네
- 20:25
- 조회 17
- 잡담
-
- 표적 등판이라는게 어이없는 지표다ㅋㅋㅋㅋ
- 20:25
- 조회 88
- 잡담
-
- 무서운타자 이름에 주딱이 왤케마늠 ✧(๑-᷅_-᷄๑)?
- 20:25
- 조회 13
- 잡담
-
- 박곰을 문학에서 만난지 오래됐어
- 20:25
- 조회 39
- 잡담
-
- 으쓱아 (و ˃̵ Θ ˂̵)و 예스는 출국금지 시켜줘
- 20:25
- 조회 27
- 잡담
-
- 아 지금도 살짝 플 이상해지려고 하는데 기분탓인가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506422 무명의 더쿠 | 20:24 | 조회 수 136 하도 여러번 당해서 기시감이 바로 오는데
- 20:25
- 조회 142
- 잡담
-
- 기아) 민규뒤상우
- 20:25
- 조회 40
- 잡담
-
- 롯데) 후니햄 개웃기다
- 20:25
- 조회 36
- onair
-
- 꼭 이강철 말 이상하게 하네... 이러면 상대팀 감독이 언급하는 것도 기분 나쁘면 스포츠 어케봄ㅋㅋㅋ 그팀언금해야겠넼ㅋㅋㅋㅋㅋ 이지랄을 떨어
- 20:25
- 조회 189
- 잡담
-
- 경쟁팀한테는 져놓고 왜 우리한테만 이러냐 이런거 이강철이 자주 말하긴함
- 20:24
- 조회 1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