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고 직후에 한거라 더 에바인거임
- 20:28
- 조회 43
- 잡담
-
- 오스틴선수 닭도리탕 감자인줄 알고 먹었는데 생강이어라 ૮₍ •̅ ᴥ •̅ ₎ა
- 20:28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승승이 진짜 초딩 자전거 군단 대장 같이 생김 ^ᶘ=◕ᴗ◕=ᶅ^
- 20:28
- 조회 9
- 잡담
-
- SSG) 타자들 진짜 잘했네 ദ്ദി૮₍ •̅𐃬•̅ ₎ა
- 20:28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이강철 억까도ㅣ 심했던것도 맞아서 억빠도 심해진거같음
- 20:28
- 조회 43
- 잡담
-
- Θ 매기 부리 냠
- 20:28
- 조회 20
- 잡담
-
- 으쓱이들이 아겜 명단 발표되고 긴지로 너 나와 하던거 웃겼는데
- 20:28
- 조회 60
- 잡담
-
- 감독욕은 하거나 말거나 흥참동 중 하나팀팬들이 이제 우리도 팬 많아졌다는데
- 20:28
- 조회 105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는 진짜 표적이 아니고 개근등판이야...
- 20:28
- 조회 20
- 잡담
-
- 크보 경기 일정 예전부터 계속 데칼코마니 식으로 짰나?
- 20:28
- 조회 9
- 잡담
-
- 문학 갔을때 닭강정 못먹었어
- 20:28
- 조회 27
- 잡담
-
- 키움) ㅇㅋㅇ인가 난 진짜 정후 올스타도 바랏고 팀에서 오래 잘하길 바랏는데
- 20:28
- 조회 18
- 잡담
-
- 솔직히 저번에도 엘지 언급도 선넘는 반응은 쳐맞아야하지만 객관적으로 볼땐 좀 엥 싶긴했음
- 20:27
- 조회 139
- 잡담
-
- 두산) 베팁 보고싶으니까 이기도록 해
- 20:27
- 조회 21
- 잡담
-
- 걍 인성에 문제 있는거 같아
- 20:27
- 조회 95
- 잡담
-
- 시리즈 중에 매기 놀려도 됨
- 20:27
- 조회 80
- 잡담
-
- 긴지로 아겜 한일전 표적등판하면 좋겠다
- 20:27
- 조회 186
- 잡담
-
- 근데 유독 못치는 선발 팀마다 거의 다 있는데 당장 우리팀만해도 몇명 생각나는데 단 한번도 저런 인터뷰 못봄
- 20:27
- 조회 62
- 잡담
-
- 본인팀 선수 인터뷰는 어떻게 함? 보통 인터뷰 그지같은 사람들은 그냥 일관성 있게 그지같은데
- 20:27
- 조회 100
- 잡담
-
- ㅇㄱㅊ 발언 이상하다고 했다가 돌판 감성이라면서 타팀 감독이 언급할수도 있지 야구 보지 말란 소리 하는 것도 봄
- 20:27
- 조회 1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