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에서 안전사고나서 경기 다 취소되고 선수단도 충격 많이 받아서 분위기도 엄청 어수선했는데 그걸 가지고 쉬고 온 어쩌고 한거라 진심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동현이 보다보면 한빈이도 생각남
- 21:58
- 조회 0
- 잡담
-
- 나 치킨시켰으니까 이제 다들 진정해
- 21:58
- 조회 7
- 잡담
-
- 문보경이랑 정우주랑 몸무게 동갑이라고?
- 21:58
- 조회 8
- 잡담
-
- 내가 좋아하던 감독이 타팀 가서 금지어 되거나 이런 경우는 어케 함?
- 21:58
- 조회 18
- 잡담
-
- 매기네 메가톤 멜론맛이 맛있어
- 21:57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솔직히 다제치고 맨날 임티달고 키티야사짜야하면서 노는 방에서
- 21:57
- 조회 39
- 잡담
-
- 걍 이강철 욕하면 되는데 왜 고영표 소형준은 얘기해서 플망시키나 이런 생각...
- 21:57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야없날 올스타 투표들은 하셨나용 ^ᶘ= ≖ᴗ≖ =ᶅ^
- 21:57
- 조회 7
- 잡담
-
- 벤자민- 소형준-슐서-고영표(취소) 고영표(취소) 엄상백 / 벤자민- 소형준-슐서-고영표-엄상백-벤자민 이러는데 푹 쉬고 표적등판했다 이러는게 어이없음
- 21:57
- 조회 23
- 잡담
-
- 고영표 롯데 표적등판 아니라고 아까부터 매기들이 계속 말했슈 ∧(›´-`‹ )∧
- 21:57
- 조회 27
- 잡담
-
- 내가느낀 표적등판 오스틴 김...개명후이름이 기억이안남
- 21:57
- 조회 31
- 잡담
-
- 못난 우리 선발 성적만 소문 났네 ૮₍ •᷅言•᷄ ₎ა
- 21:57
- 조회 5
- 잡담
-
- 늘 플이 똑같아 한팀팬 뿐만 아니라... 이걸 정정되면
- 21:57
- 조회 73
- 잡담
-
- SSG) 두부 오버핏 옷 입은거진짜개졸귀미침 ㅠㅠ
- 21:57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나는 친구랑 가족 열심히 영업해서 입덬시킴
- 21:57
- 조회 22
- 잡담
-
- 문보경 = 정우주 = 김광현 = 김민 = 김건우 = 고영표 = 전상현 = 김택연 = 임찬규 = 이정후 = 김휘집 = 구자욱 = 서호철 = 유강남 = 하트 = 레이예스 = 시라카와
- 21:57
- 조회 149
- 잡담
-
- 근데 김태균 선수가 왜 애기영결?임??
- 21:56
- 조회 138
- 잡담
-
- 소형준 표적등판 많이 하지 않았나 했는데 일지 보니까 맞네
- 21:56
- 조회 111
- 잡담
-
- 폰세도 마운드에서 울지 않았나? 울었다기보다는 눈물 한 방울 흘린
- 21:56
- 조회 49
- 잡담
-
- 먼 ㅈ꼭지?
- 21:56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