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키움) ㅇㅋㅇ인가 난 진짜 정후 올스타도 바랏고 팀에서 오래 잘하길 바랏는데

무명의 더쿠 | 20:28 | 조회 수 188

열심히 해서 빨리 튀는게 맞는거 같음

올스타는 투표 다들 열심히 해도 될까말깐데 지금 개판나서 더 불가능해 보임ㅋㅋㅋㅋ


도미들 이 사건 아는지 모르겠는데 

샌프란시스코 자체가 퀴어 관련으로 깨어잇는 도신데

퀴어 행사 하는 날 투수 몇명이 모자에 성경구절 적어서 난리남

퀴어 부정하는듯한 ㅇㅇ

이걸로 팬들 뒤집어짐

(얘네 말고 다른팀 선수들도 해서 또 말 더 나옴)

온갖 조롱 파티중


또 오늘 일 터졋더라

 나 경기 9회초에 데버스 볼넷입니다까지만 보고 나간다고 못봣는데 2:1로 지고잇는데 데버스 출루햇으니까 대주자 내는게 맞잖아?

존나 느리니까ㅡㅡ 그래서 감독이 대주자 교체 한다고햇는데

데버스가 싫다고 ㄴㄴ 하고 안나감 ㅋㅋㅋ 감독 개무시지

우리 감독이 설종진이어도 저 염병은 안하잖아ㅋㅋ

이걸로 또 난리나고 ㅋㅋㅋㅋ 

감독은 팀 장악 안되고 선수 자기 맘대로 하고

빨리 벗어나야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승민이도 나이 많은거 아닌데
    • 22:27
    • 조회 0
    • 잡담
    • 삼성) 디즈니유니폼 하나 더 사서 평단가 낮출랬는데 ꒰( -̥̥᷄ _ -̥̥᷅ )꒱
    • 22:27
    • 조회 0
    • 잡담
    • 투수 특히 선발 투수면 180대 중반은 될거라 생각하는 게 편힘
    • 22:27
    • 조회 0
    • 잡담
    • 하현승이 신인 계약금 갱신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 22:27
    • 조회 0
    • 잡담
    • 엘지기아도 미리 많이 만났다길래 매치업 찾아봤는데
    • 22:27
    • 조회 29
    • 잡담
    • 친정팀 고향팀 다 좋다구요 그런데 저희는 왜 ㅜㅜ
    • 22:26
    • 조회 80
    • 잡담
    3
    • kt) 난 영표 코시하면 이장면이 깊숙이 박혀잇어
    • 22:26
    • 조회 25
    • 잡담
    • kt) 나 운동하고 왔더니 너네 왜 영표 얘기중이야 ( ߹ ▾ ߹ )
    • 22:26
    • 조회 14
    • 잡담
    2
    • 하김이 1.2 바뀌거나 1.2가 아닐 확율은 거의 없지?
    • 22:26
    • 조회 47
    • 잡담
    8
    • 매기부리 ( ´,,•﹃•,,`)っㅡΘΘΘΘΘΘΘΘΘ
    • 22:26
    • 조회 9
    • 잡담
    1
    • 삼성) 곱게키우자 ꒰( ◕ᴥ◕ )꒱ 감독 칵 ꒰( •̅ ᴥ •̅ )꒱
    • 22:26
    • 조회 37
    • 잡담
    3
    • 그럼 키 제일작은 야구선수 는 누구야?
    • 22:26
    • 조회 113
    • 잡담
    6
    • 볼 때마다 키 때문에 놀라는 짤
    • 22:26
    • 조회 85
    • 잡담
    4
    • 두산) 수빈이 책안삿는데 ʕっ´.‸.`ςʔ
    • 22:26
    • 조회 32
    • 잡담
    5
    • 나는 직관 피하는 우리팀 투수 있음
    • 22:25
    • 조회 41
    • 잡담
    • 주딱이 친정팀을 넘어서 고향팀도 패는거 뭔뎈ㅋㅋㅋㅋㅋㅋ
    • 22:25
    • 조회 74
    • 잡담
    1
    • 전에 덥비씨에서 키티네 선수들 찍은거 보고 놀랬었음ㅋㅋㅋㅋㅋ
    • 22:25
    • 조회 54
    • 잡담
    2
    • 우리팀 벌써 돔 2번가서 이제 얼마 안남음
    • 22:25
    • 조회 25
    • 잡담
    • 표적등판이 뭐야 우리팀 감독은 기록 자체를 안봐
    • 22:25
    • 조회 25
    • 잡담
    1
    • 두산) 두런두런에서 풀어주겠지 ʕ ◕ᴗ◔ʔ 책 산 오랑이 얘기
    • 22:25
    • 조회 16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