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즈니유니폼 하나 더 사서 평단가 낮출랬는데 ꒰( -̥̥᷄ _ -̥̥᷅ )꒱ https://theqoo.net/kbaseball/425364789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0 6마넌 정도 주고 샀는데 3.5에 하나 더 사면 하나당 4.75주고 산게 됐을텐데..꒰( Ꙩꙻᴗ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