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해는 크보 삽질때문에 투표 초반부터 짜증나긴 했네 ㅋㅋ
- 14:06
- 조회 48
- 잡담
-
- 엘지) 쏠이 아쉽다 ㅜ
- 14:06
- 조회 92
- 잡담
-
- 한화) 선수단 투표 잘 받았느면 좋겠다
- 14:06
- 조회 20
- 잡담
-
- 롯데) 팀에 애정 없는거 ㅈㄴ 티나는데 하기 싫으면 그냥 나갔으면
- 14:06
- 조회 48
- 잡담
-
- 올스타 선수단투표 합산한 베스트12결과는 내일 발표 감추는 다음주발표일듯
- 14:06
- 조회 41
- 잡담
-
- 기아) 경기 끝나고 챔필 근처에서 택시 탈 방법 없을까?
- 14:06
- 조회 30
- 잡담
-
- SSG) 이번에 나온 콜라보 약간 사기 애매해보이지 않아?
- 14:05
- 조회 37
- 잡담
-
- 엔씨) 아기들은 정말 데이비슨 응원가 좋아하더라 얼마전에 잔디석 갔는데
- 14:04
- 조회 40
- 잡담
-
- 팬 투표(70%)와 선수단 투표(30%) 결과를 합산한 최종 베스트12 명단은 24일 발표된다.
- 14:04
- 조회 141
- 잡담
-
- 고척돔 푸파 메뉴 추천해줄 덬이들 구함
- 14:04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와 오늘 자티비 황 보자마자 으악!! 하고 꺼버렸는데 저 런웨이 넘기면 괜찮지?
- 14:04
- 조회 66
- 잡담
-
- 기아) 도규는 모자 뒤로 삐져나온 꽁지머리가 진짜 킥 같음
- 14:04
- 조회 76
- 잡담
-
- 두산) 수빈이 스타성몰까ʕ 𓏗_𓏗 ; ʔ
- 14:03
- 조회 58
- 잡담
-
- 샐캡에 감코나 프런트 연봉은 안들어가지?
- 14:03
- 조회 95
- 잡담
-
- 6월 23일 14시 기준 KBO 홈페이지&앱 투표 결과
- 14:03
- 조회 347
- 잡담
-
- SSG) 올스타 끝 ૮₍ و ˃̵ᗝ˂̵ ₎აو
- 14:02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아 나한테 파라파라 릴스 15번 옴 ʕ •̅ ᴥ •̅ ʔ
- 14:02
- 조회 63
- 잡담
-
- 엘지) 치고 달려 나가 무적 엘지 ‧˚₊*̥(♧*⁰̷̴͈꒨⁰̷̴͈)(☆*⁰̷̴͈꒨⁰̷̴͈)‧˚₊*̥
- 14:02
- 조회 89
- 잡담
-
- 기아) 양햄 이사진 귀엽다
- 14:02
- 조회 131
- 잡담
-
- SSG) 나 콜라보 했으면 싶은거 있어...
- 14:02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