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상황은 상준이나 양우현이 대타로 빠져서 유격볼 사람이 진짜 없을때나 어쩔수없지였지 걍 냅다 스타팅 유영웅이 아니었는데.. 햄스 부상 복귀에 경기 안뛴지 2달 넘은 애를 본인 주포도 아닌 유격수에 스타팅 냅다 넣는거 보고 어제도 초칠까봐 말못했지 ㅈㄴ걱정됐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곰댕룡
- 10:53
- 조회 0
- 잡담
-
- 삼성) 휴식 주는데 84구만에 내린거면 그것도 멍청하다...
- 10:53
- 조회 4
- 잡담
-
- 삼성) 그냥 성적만 봐도 창섭이가 5선발 확정인데 감독이 이상함
- 10:53
- 조회 9
- 잡담
-
- 삼성) 걍 감독 뭔가 이상하자나? 걍 감독은 그 선수가 자기가 하는 야구에 맞는거임
- 10:52
- 조회 8
- 잡담
-
- 작년 기아는 6월에 잘했지만 등수만 잠깐 높았던거지 승차를 벌려두던 상황은 아니었어서
- 10:52
- 조회 26
- 잡담
-
- 작년엔 하위권 승률도 2위가 5게임차 한달여만에 따라잡은거 9연승으로 극적인 포시행 다 드문일이긴했음
- 10:52
- 조회 19
- 잡담
-
- 최근 3,4년 동안 올해가 같은 시기 대비 1위팀 승수랑 승률이 젤 높음
- 10:52
- 조회 15
- 잡담
-
- 잠실구장 질문있어ㅠ!
- 10:52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우린 작년 이맘때에도 3위랑 2.5겜차엿네
- 10:51
- 조회 90
- 잡담
-
- ૮₍◕ᴥ◕₎ა ∧( •̅ Θ •̅ )∧ ꒰( ◕ᴥ◕ )꒱
- 10:51
- 조회 47
- 잡담
-
- 올해는 24년보다 격차가 크긴함
- 10:51
- 조회 166
- 잡담
-
- 핫게 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챔필에서 의지선수 이름 연호해줬는데 또박또박 양! 으! 지! 했던 거
- 10:51
- 조회 36
- 잡담
-
- 케이티가 불과 2~3년전에 하반기에 9위?10위?에서 가을야구 갔잖아
- 10:51
- 조회 59
- 잡담
-
- 엔씨) 휘집이 콜업 썰이 올라왔더라
- 10:51
- 조회 50
- 잡담
-
- 롯데) 비예보 밀리고 있는거징????
- 10:51
- 조회 26
- 잡담
-
- 삼성) 뱉은 말은 또 꾸역꾸역지키니까 말소할거같아서 미치겠네
- 10:51
- 조회 37
- 잡담
-
- 하위권들이 다같이 힘내면 재밌는 크보판 만들 수 있다
- 10:51
- 조회 39
- 잡담
-
- 난 엘킅삼에 기아까진 가을갈거같고 한팀싸움같아
- 10:50
- 조회 68
- 잡담
-
- 엘지) 이제 엘빠들 안 산다 안 믿음 키캡키링도 별로라고 인스타 댓 그랬는데
- 10:50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진짜 난 어제 득점권 전뱅타석에서 고령이 나오겠지 했음ㅋㅋ
- 10:50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