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쓰면 놀라서 헐레벌떡 날아들어올 통통부리가 ㄱㅇㅇ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엘킅삼에 기아까진 가을갈거같고 한팀싸움같아
- 10:50
- 조회 0
- 잡담
-
- 엘지) 이제 엘빠들 안 산다 안 믿음 키캡키링도 별로라고 인스타 댓 그랬는데
- 10:50
- 조회 2
- 잡담
-
- 삼성) 진짜 난 어제 득점권 전뱅타석에서 고령이 나오겠지 했음ㅋㅋ
- 10:50
- 조회 4
- 잡담
-
- 작년엔 롯데랑 기아가 좀 특이케이스야?
- 10:50
- 조회 37
- 잡담
-
- 막판엔 아겜 영향도 있긴 할걸 상위권이 완전 내려가고 이 정도는 아니더라도
- 10:50
- 조회 21
- 잡담
-
- 위로 올라가려면 하위팀도 계속 이겨야하지만
- 10:50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살건데 이거 ㄱㅊ?
- 10:50
- 조회 32
- 잡담
-
- 하위권 팀이 갈야 가려면 본인 팀 연승도 연승인데 위에서 연패로 떠내랴와야함 근데 그럴 팀이 딱히 안보여서
- 10:49
- 조회 56
- 잡담
-
- 8-10위는 다른 팀이 좀 도와줘야 가을야구 가긴함
- 10:49
- 조회 78
- 잡담
-
- 야만없이라 무조건 은 당연히 아니지만, 가능성면으로는 낮다 이정도 얘기지 뭐...
- 10:49
- 조회 30
- 잡담
-
- 삼성) 내가 야구보면서 5선발6선발을 최우선으로 해주는 로테는 처음 봄
- 10:49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우승연도 있는 키캡 4개만 따로 팔아줬으면,, 가볍게 많이 살텐데 •°⎝(♧ °`ㅁ´ ° ☆) ⎠°•
- 10:48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올러 이렇게 웃는거 첨봄
- 10:48
- 조회 111
- 잡담
-
- 삼성) 걍 언태 주 2회 등판 한다고 내렸다고 해라
- 10:48
- 조회 26
- 잡담
-
- 기아) 걍 갸의성같이 생긴 사람이 직관만 하면 이기는 건가
- 10:47
- 조회 90
- 잡담
-
- ʕ ◔ᴗ◔ʔ૮₍ ◔ᴗ◔ ₎ა₍๐◔ᴗ◔๐₎ꔪ
- 10:47
- 조회 67
- 잡담
-
- SSG) 올브만 생각하고 센터라인 휴식 안 주는 건가
- 10:47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생각해보니 지지난 주말 지난주중 다 타팀 끝내기를 겪었군......... 우리도 어제 시원하게쳐서 너무다행입니다
- 10:47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올브 전에 2경기 남았잖아 어제처럼 투구수 끊어서 로테나 지켜줘
- 10:47
- 조회 31
- 잡담
-
- 엘지) 키보드를.... 팔았다고...?
- 10:46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