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솔직히 모든 감독이 본인 취향이 있고 양아들처럼 키우고 싶은 선수 있는거 이해하는데
- 11:01
- 조회 5
- 잡담
-
- 롯데) 자 봐라 말에는 힘이 있다고 했지 이 글 쓰고 나서 ㄹㅇ 이기기만 한다?
- 11:01
- 조회 7
- 잡담
-
- 한화) 아 시환수리 살껄..
- 11:00
- 조회 14
- 잡담
-
- 뾰로롱 🍀‧˚₊*̥⸜(* ˘▾˘* )⸝‧˚₊*̥🍀
- 11:00
- 조회 11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6-06-24 11:00:18 경기하다가 타구장결과땜에 상대가 2위되는순간부터 팸
- 11:00
- 조회 55
- 잡담
-
- 키움) 나 진짜 무사1,2루에 왜 번트 안대는지 이거 누가 물어봐줬음 좋겠다
- 11:00
- 조회 17
- 잡담
-
- 24년도에 랑이네가 우리 상대로 13승 3패야
- 11:00
- 조회 118
- 잡담
-
- 코시국도 끝났는데 24기아가 사회적거리두기를 지키더라니깐....
- 10:59
- 조회 63
- 잡담
-
- 난 24년 기아 2위만 만나면 응넌죽엇다. 하고 패는 거랑 23년 케이티 10위에서 2위로 치고 올라온 게 야구 보면서 젤 임팩트 강했음
- 10:59
- 조회 78
- 잡담
-
- 한화 변수는 감독같음
- 10:59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내년에 용병 1루거포 보고 싶다
- 10:59
- 조회 9
- 잡담
-
- 24 기아가 삼성 엘지한테 잘한거 진지하게 생각해보면 기아 불펜들이 삼엘 타자들한테 강했음 ㅋㅋ
- 10:59
- 조회 94
- 잡담
-
- 24 기아한테 당한팀이 엘지 삼성만 있는줄 알아?
- 10:59
- 조회 159
- 잡담
-
- 24 킅도 떠내려 온 팀이 있긴했어
- 10:59
- 조회 152
- 잡담
-
- 24기아는 그것도 있었잖아 3위팀하고 만나서 졌는데 그 경기로 3위팀이 2위팀 되자마자 2연승했든가
- 10:59
- 조회 57
- 잡담
-
- 한화) 이 때지 울팀 선수 누군가 닮은거 같아…
- 10:58
- 조회 70
- 잡담
-
- 두산) 케이브도 진짜 별로 였는데 요즘 카메론 보면 케이브가 선녀로 보임
- 10:58
- 조회 35
- 잡담
-
- 24에 기아가 엘지삼성 2위되면 이기고다닌거 ㅈ댐감지기가 켜져서임?
- 10:58
- 조회 162
- 잡담
-
- 걍 키티네가 아웃라이어야 여름만 되면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잖아 저러기 힘들어
- 10:57
- 조회 99
- 잡담
-
- 키움) 안그래도 없어보이는데 4승2패때 왜 이택근한테 징징댔냐ㅋㅋㅋㅋㅋ
- 10:57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