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킅도 떠내려 온 팀이 있긴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5285771 무명의 더쿠 | 10:59 | 조회 수 401 그때도 5위 싸움 하던 엔씨가 둥둥 떠내려감미친듯이 이기기+5위권이 내려오기이거면 하위권도 충분히 기회는 있음(ㅎㅎ우리팀얘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