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24년 기아 2위만 만나면 응넌죽엇다. 하고 패는 거랑 23년 케이티 10위에서 2위로 치고 올라온 게 야구 보면서 젤 임팩트 강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286604 무명의 더쿠 | 10:59 | 조회 수 359 두 개는 걍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