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내년에 용병 1루거포 보고 싶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286458 무명의 더쿠 | 10:59 | 조회 수 36 진짜 꾸준하게 홈런 때려줄 용병 보고 싶다.... 트리플악셀에 삼진먹어도 되니까 제발 홈런 시원하게 까는 용병 구하고파 30홈런에 100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