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 보호사 자격증은 작년에 따셨구
전에는 현장에서 건설직으로 30년 넘게 일하셨어
지역은 광역시인데 내가 고용24로 이력서만 뿌렸거든 한 12곳 정도?
근데 일주일이 지나가는데 연락이 안와 ㅠㅠ
자소서도 써야할까? 연락이 왜 안오는지 모르겠어...
주간만 하는 센터로 지원했거든 1종 면허라서 송영업무 이런거나 다 문제 없으시고 자차도 있으신데 연락이 안와서 답답하다
혹시 잘 아는덬 있을까?
전에는 현장에서 건설직으로 30년 넘게 일하셨어
지역은 광역시인데 내가 고용24로 이력서만 뿌렸거든 한 12곳 정도?
근데 일주일이 지나가는데 연락이 안와 ㅠㅠ
자소서도 써야할까? 연락이 왜 안오는지 모르겠어...
주간만 하는 센터로 지원했거든 1종 면허라서 송영업무 이런거나 다 문제 없으시고 자차도 있으신데 연락이 안와서 답답하다
혹시 잘 아는덬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