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억력 없는 직원은 뭐 어째야함..? 사람 미치게 만든다

무명의 더쿠 | 18:08 | 조회 수 135
아직 3개월이라 다들 친절하게 알려주고 알아듣게 설명해줬는데

똑같은 실수 여러번 하면 당연히 누구나 빡치는거 아니야?

똑같은 실수에 똑같은 설명도 3개월 동안 정도껏 해야지...

말해줄때마다 매번 처음 듣는 표정, 말투 질린다ㅜ


그와중에 본인은 실수한게 기억이 안 나니깐 억울해하는 상황임..

핑계나 변명이 아니라 그냥 순수하게 기억력이 제로임

(연세가 60이긴한데 건망증일 정도로 심하심 진심)


사장님: 저번에도 몇 번 그러더니 또 그러네..정신 좀 차려요

직원: (정색하며) 말을 왜 그렇게 하세요 저 이번이 처음이에요 그런적 없어요

제가 잘못한건 맞는데 또 그런다는둥 정신차리라는건 아니지 않아요?

사장님: ㅇㅇ님이 기억을 못해서 그렇지 저번에도 몇 번이나 말해줬어요

그때 웃으면서 말해줘서 기억 못하는거 같길래 이번에는 좀 세게 말해준 것 뿐이에요

직원: 저 말고 다른 직원이겠죠 저 진짜 처음 그런거에요(언성 높아짐)


응...아니야 나도 여러번 말해줬고 셋이 같이 있을 때도 말해줬고

사장님이 따로 불러서도 말해줬어요....


아무튼 본인이 실수한거 인정은 하는데 자기 무시하는 것 같다면서

또 그러네 < 여기에 긁히는거 같아...

일만 같이 안 하면 사람은 참 좋으신데

어쩌겠어 여기는 전쟁터고 일을 하는 곳인데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직방 슬로건🤬😡👹👺 6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늘 7월말에 퇴사하겠다고 말했더니
    • 22:13
    • 조회 32
    • 취직/이직
    • 신입 업무 봐주고 있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 22:07
    • 조회 23
    • 월루토크
    1
    • 5년 이상 일한 회사 오늘 퇴사했다...
    • 22:04
    • 조회 36
    • 취직/이직
    • 우리회사 사람 2달째 못뽑음...
    • 22:04
    • 조회 29
    • 월루토크
    • n년 후에도 내가 이 회사에 있을 것 같지 않단 느낌 든 적 있어?
    • 21:55
    • 조회 18
    • 월루토크
    • 어쩌면 내일은 정말로 퇴사를 지를지도 모르겠다
    • 21:48
    • 조회 47
    • 월루토크
    1
    • 퇴사할 때 퇴사이유 거짓말하는거 별로같아?
    • 21:10
    • 조회 142
    • 월루토크
    4
    • 팀장이 힘이 없어서 처우가 안좋은데
    • 21:05
    • 조회 79
    • 월루토크
    2
    • 합격 여부를 면접 본 당일날 알려주기도 해?
    • 20:50
    • 조회 82
    • 월루토크
    3
    • 자유시간 스니커즈 트윅스 있으면 뭐 머거
    • 20:46
    • 조회 80
    • 월루토크
    8
    • ㅗ^^ㅗ
    • 20:46
    • 조회 38
    • 월루토크
    1
    • 아까 삼실에서 혼자 좀 울었다...
    • 20:39
    • 조회 210
    • 월루토크
    8
    • 노무사사무실 담당자 존나 맘에 안든다
    • 20:37
    • 조회 90
    • 월루토크
    2
    • 다들 회사에 정이 있거나 애사심이 있어?
    • 20:25
    • 조회 179
    • 월루토크
    13
    • 인턴 면접 봤는데 계약직으로 오라는거 흔.. 흔한가?
    • 20:24
    • 조회 49
    • 취직/이직
    • 화장실 청소 해야하는 곳 어때?
    • 20:20
    • 조회 133
    • 취직/이직
    8
    • 내년 서른인데 (98년생) 공기업 취준 시작하는거
    • 20:12
    • 조회 226
    • 취직/이직
    7
    • 9개월차면 좀더 버틸까 ?
    • 20:10
    • 조회 75
    • 월루토크
    2
    • 이직하고 괜찮은 곳이면 원래 만족스러운 기분이 들어야 정상이지?
    • 19:50
    • 조회 69
    • 취직/이직
    • 난 그냥 내가 지금 5년뒤쯤 퇴직인 나이였음 좋겠다
    • 19:45
    • 조회 54
    • 월루토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