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이 AI 시대에 인공지능에 대체될 수 있는
직무 포지션이 여전히 회사에 있는게 맞지 않다고 함
장기적으로 AI보다 못한 인력은 정리할건데
일단은 빠르면 1년, 늦어도 2년 이내에
디자이너랑 개발자, 영상 편집자는 없는 회사를 만들생각이며
본인이 이 회사에 남고 싶다면
AI보다 나은 점이 뭔지 1년동안 최선을 다해
회사에 공헌하고 어필하라고 전체회의에서 냅다 던짐
그리고 마케터들은 이제 멀티플레이어가 되어야 한다고
간단한 디자인/영상 툴은 스스로 익혀서
AI와 마케터만으로 자사몰, 온라인몰, 유튜브랑 SNS
운영가능하게 자립하는 힘을 기르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포함 주말에 다들 이력서 쓰고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