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이고 부사장님이신데 업무상으로 교류 엄청많음..
내 생일때 카톡으로 케이크 기프티콘 주셨거든
나도 걍 카톡으로 기프티콘 드릴까 생각했는데
너무 예의가 없나 싶기도 하고ㅠㅠ
뭔가 실제로 전달드리기에는 다른 직원들 눈치도 보이고 오바같고
그래서 걍 모른척 지나가고 싶은데 카톡 알림에 뜨고ㅠㅠㅠ
ㅈㄴ 고민된다ㅠㅠㅠ
내 생일때 카톡으로 케이크 기프티콘 주셨거든
나도 걍 카톡으로 기프티콘 드릴까 생각했는데
너무 예의가 없나 싶기도 하고ㅠㅠ
뭔가 실제로 전달드리기에는 다른 직원들 눈치도 보이고 오바같고
그래서 걍 모른척 지나가고 싶은데 카톡 알림에 뜨고ㅠㅠㅠ
ㅈㄴ 고민된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