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얘 때문에 뇌 녹을거 같아...
25년이 24년보다 전체 줄었어(23년보단 증가라 3차년도 공제 받을 수 잇음)
청년 감소 10 감소 청년 외 2 증가라서 한 1억2800 추징할거야
그러면 이 추징액은 24년 이월액에서 까는지 23년 이월액에서 까는지 헷갈려서...그냥 쌓인거부터 순서대로 쳐내면 되려나?
고용증대만 공제 받았고 통합고용증대는 받은 적이 없어서 추징안하고 이월액에서 소멸시킬거야
설마 이거 고용증대 예전꺼부터 까야하나? 그러면 뱉어야하는건가...진짜 개헷갈린다
지금 뭔 말인지 이해도 못하는 수준까지 와서 미칠거 같음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