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공고에 지원해보는 한계가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
1. 여러 방면에서 업그레이드여야만 한다
2. 연봉만 올릴 수 있으면 회사 규모가 비슷하거나 작아도 ㄱㅊ
3. 탈출하고프면 일단 어디라도 지원
연봉 너무 짜서 너무 안 오르니까 이직하고 싶은데 회사 자체는 연봉 빼고 다 괜찮거든... 그래서 어느정도 하한선과 상한선을 두고 지원들 하는지 궁금해
다들 공고에 지원해보는 한계가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
1. 여러 방면에서 업그레이드여야만 한다
2. 연봉만 올릴 수 있으면 회사 규모가 비슷하거나 작아도 ㄱㅊ
3. 탈출하고프면 일단 어디라도 지원
연봉 너무 짜서 너무 안 오르니까 이직하고 싶은데 회사 자체는 연봉 빼고 다 괜찮거든... 그래서 어느정도 하한선과 상한선을 두고 지원들 하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