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팀장님들을 겪어봤는데 지금 팀장님은 인간대인간, 사회인대사회인으로서 존나 안맞아
그래서 업무에 대해서나 방향성에 대해서도 얘기하면 서로 핀트가 존나 안맞고
팀장은 네거티브형 T인간이라 말로도 천냥 빚을 지는 찐따스타일인데 그렇다고 그리 크게 문제는 없고 소심하고 조용하고 지 일만하는 팀원이 연차차서 억지로 팀장된 케이스같애
나는 빌런 팀장이랑도 일해봤지만 평가 받을 때 무묭씨는 요즘 애들 안같아서 좋다는 말만 들어봤는데
지금 팀장은 나더러 전형적인 엠지같다고 대놓고 말함......그래서 뭔가 참 충격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