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후기에 매일 고성이오간다는곳이랑 5인미만은 안넣고있는데 아직 너무 배가부른가......
5년물경력 1년 재경팀계약직함 자금 전표입력밖에 안했어
계약끝나고 공백2달째고 지금 32살ㅜ재경이랑 컴활있고 토익만료되서 요즘 학원다니는중
계약직은 그냥 넣어보니깐 연락오긴한데.....정규직 욕심일까..
5년물경력 1년 재경팀계약직함 자금 전표입력밖에 안했어
계약끝나고 공백2달째고 지금 32살ㅜ재경이랑 컴활있고 토익만료되서 요즘 학원다니는중
계약직은 그냥 넣어보니깐 연락오긴한데.....정규직 욕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