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 대출땜에 은행에서 25년 재무제표 달라고 하거든
근데 우리 개인사업자 오늘 종합소득세 최종 결정나서 신고했단말이지
그러면 바로 재무제표 홈택스에서 출력할수가 없잖아
그냥 회계프로그램에서 나오는 재무제표 출력해서 보내줘도 되나?
대표님 대출땜에 은행에서 25년 재무제표 달라고 하거든
근데 우리 개인사업자 오늘 종합소득세 최종 결정나서 신고했단말이지
그러면 바로 재무제표 홈택스에서 출력할수가 없잖아
그냥 회계프로그램에서 나오는 재무제표 출력해서 보내줘도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