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졸라쪄서 오래앉아있으면 엉치가 아픔 https://theqoo.net/job/425809848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6 다리도 퉁퉁 붓고 두시간 정도앉아있으면 왼쪽 엉치가 너무너무 아파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살빼야지 진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