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한지 1년 되어가는데 취업이 안된다.. 공고도 별로 없을뿐 더러
외감 경력이 없어서 탈락하는거 같아..
일반회사 포기 하도 세무사사무실 다시 가야하는걸까?
나이는 32고 경력은 3년반 재경,전세2 있어ㅜ
외감 경력이 없어서 탈락하는거 같아..
일반회사 포기 하도 세무사사무실 다시 가야하는걸까?
나이는 32고 경력은 3년반 재경,전세2 있어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5 | 06.25 | 25,8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4,292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195 | 취직/이직 | 중견기업에서 대기업으로 이직 하는거 많이 힘들어?? | 14:00 | 2 |
| 850194 | 월루토크 | 아참 아까 꼬들 하다 말았는데 마저 하러가야지... | 13:58 | 6 |
| 850193 | 월루토크 | 퍼즐 | 13:57 | 18 |
| 850192 | 월루토크 | 물경력에서 오는 현타 어떻게 극복하지 5 | 13:55 | 34 |
| 850191 | 월루토크 | 사회복지기관에서 사무원하고 있는데, 곧 출산휴가 가게 되서 후임을 기관에서 뽑아줬는데.. | 13:53 | 25 |
| 850190 | 월루토크 | 수박사오려거든 다 잘라진걸로 사와주십쇼 3 | 13:50 | 34 |
| 850189 | 월루토크 | 회사에 돈없다고 짤렸는데 그자리 사람뽑고있네 2 | 13:46 | 61 |
| 850188 | 월루토크 | 내 사수 외근간다 하고 오늘 오사카 갔네 노답이야 5 | 13:42 | 113 |
| 850187 | 월루토크 | 퇴 사 했 는 데 왜 나 한 테 전 화 가 와 1 | 13:41 | 61 |
| 850186 | 월루토크 | 아니 우리지사가 근무인원 나포함 총 2명이거든 굳이나랑 싸울려는 이유가뭘까?? 1 | 13:40 | 32 |
| 850185 | 월루토크 | 우리회사 아직 6월 급여 안 줌 3 | 13:38 | 109 |
| 850184 | 월루토크 | 간식비 쓰고싶은데 협조안해주는 동료 결말 | 13:36 | 45 |
| 850183 | 월루토크 | 퍼즐 | 13:34 | 27 |
| 850182 | 월루토크 | 내가 카풀을 해주는 입장인데 이거 바라는거 너무 쫌생이 같은가..? 5 | 13:33 | 91 |
| 850181 | 취직/이직 | 경력증명서 공고일 이후 발급분 제출하라는거 이유가 있어? 2 | 13:29 | 52 |
| 850180 | 월루토크 | 하ㅠㅠ 사고침 2 | 13:23 | 164 |
| 850179 | 취직/이직 | 나 예전에는 취업 어떻게 됐었지 1 | 13:22 | 64 |
| 850178 | 월루토크 | 우리회사는 일 못하면 좀 금방 집 보냄,,, | 13:21 | 82 |
| 850177 | 취직/이직 | 채용공고에 오는 멜 보냈다는것 중 | 13:21 | 43 |
| 850176 | 월루토크 | 아 진짜 일한지 4년째인데 하나하나 다 묻는건 | 13:20 | 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