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취직/이직 셈사사무실 다니다가 일반회사 이직...
106 1
2026.06.26 12:26
106 1
퇴사한지 1년 되어가는데 취업이 안된다.. 공고도 별로 없을뿐 더러

외감 경력이 없어서 탈락하는거 같아..

일반회사 포기 하도 세무사사무실 다시 가야하는걸까?

나이는 32고 경력은 3년반 재경,전세2 있어ㅜ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5 06.25 25,80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4,292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0195 취직/이직 중견기업에서 대기업으로 이직 하는거 많이 힘들어?? 14:00 2
850194 월루토크 아참 아까 꼬들 하다 말았는데 마저 하러가야지... 13:58 6
850193 월루토크 퍼즐 13:57 18
850192 월루토크 물경력에서 오는 현타 어떻게 극복하지 5 13:55 34
850191 월루토크 사회복지기관에서 사무원하고 있는데, 곧 출산휴가 가게 되서 후임을 기관에서 뽑아줬는데.. 13:53 25
850190 월루토크 수박사오려거든 다 잘라진걸로 사와주십쇼 3 13:50 34
850189 월루토크 회사에 돈없다고 짤렸는데 그자리 사람뽑고있네 2 13:46 61
850188 월루토크 내 사수 외근간다 하고 오늘 오사카 갔네 노답이야 5 13:42 113
850187 월루토크 퇴 사 했 는 데 왜 나 한 테 전 화 가 와 1 13:41 61
850186 월루토크 아니 우리지사가 근무인원 나포함 총 2명이거든 굳이나랑 싸울려는 이유가뭘까?? 1 13:40 32
850185 월루토크 우리회사 아직 6월 급여 안 줌 3 13:38 109
850184 월루토크 간식비 쓰고싶은데 협조안해주는 동료 결말 13:36 45
850183 월루토크 퍼즐 13:34 27
850182 월루토크 내가 카풀을 해주는 입장인데 이거 바라는거 너무 쫌생이 같은가..? 5 13:33 91
850181 취직/이직 경력증명서 공고일 이후 발급분 제출하라는거 이유가 있어? 2 13:29 52
850180 월루토크 하ㅠㅠ 사고침 2 13:23 164
850179 취직/이직 나 예전에는 취업 어떻게 됐었지 1 13:22 64
850178 월루토크 우리회사는 일 못하면 좀 금방 집 보냄,,, 13:21 82
850177 취직/이직 채용공고에 오는 멜 보냈다는것 중 13:21 43
850176 월루토크 아 진짜 일한지 4년째인데 하나하나 다 묻는건 13:20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