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한지 1년 되어가는데 취업이 안된다.. 공고도 별로 없을뿐 더러
외감 경력이 없어서 탈락하는거 같아..
일반회사 포기 하도 세무사사무실 다시 가야하는걸까?
나이는 32고 경력은 3년반 재경,전세2 있어ㅜ
외감 경력이 없어서 탈락하는거 같아..
일반회사 포기 하도 세무사사무실 다시 가야하는걸까?
나이는 32고 경력은 3년반 재경,전세2 있어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06.25 | 28,7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4,2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254 | 월루토크 | 잡도리가 관리자 평가기준에 포함된 회사 ㅇㄸ | 18:35 | 6 |
| 850253 | 월루토크 | 이직했는데 개개바쁜 물경력이면 어째야함..ㅠ | 18:32 | 15 |
| 850252 | 월루토크 | 손님 접대용으로 쟁반이랑 그릇사면 당연히 회사 비용으로 사느거 아녀? 1 | 18:31 | 20 |
| 850251 | 취직/이직 | 이직 면접 핑계 1 | 18:28 | 18 |
| 850250 | 월루토크 | 명함 관리 어플 쓰는 덬 있어? 뭐 써? | 18:23 | 10 |
| 850249 | 월루토크 | 동물병원 근무하는 사람 있어? 4 | 18:20 | 35 |
| 850248 | 월루토크 | 마지막 출근날 보통 일찍 보내주지?? | 18:16 | 13 |
| 850247 | 월루토크 | 너네 면접 때 전 직장 왜 퇴사했냐 물으면 뭐라 함? 2 | 18:14 | 63 |
| 850246 | 월루토크 | 사무실에서 반저소음 키보드 어떻게생각해..?(키보드 추천도 환영) 3 | 18:12 | 36 |
| 850245 | 월루토크 | 기억력 없는 직원은 뭐 어째야함..? 사람 미치게 만든다 1 | 18:08 | 41 |
| 850244 | 월루토크 | 와 어떡해 이번주 면접 연락 한번도 안옴 | 18:07 | 34 |
| 850243 | 월루토크 | 출근전 오늘부로 미움을 내려놓음 | 18:05 | 28 |
| 850242 | 월루토크 | 상사년 하나만 없으면 다들 웃으면서 일할걸 | 18:01 | 23 |
| 850241 | 월루토크 | 시발 몰라서 물어봤더니 왜그렇ㄱㅔ 생각하냐고 되묻네 | 17:55 | 36 |
| 850240 | 월루토크 | 회계팀 실무잔데 ADsP(데이터분석 준전문가)공부하는거 업무에 도움될까? | 17:55 | 36 |
| 850239 | 월루토크 | 아니ㅠ 시발 나 입사 3주차 인사팀인데 5 | 17:53 | 153 |
| 850238 | 월루토크 | 부장님 부서 회의하다가 실수로 메신저 화면 노출했는데 2 | 17:50 | 146 |
| 850237 | 월루토크 | 상사 너ㅓㅓㅓㅓㅓㅓ무 싫어ㅠㅠ 1 | 17:50 | 45 |
| 850236 | 월루토크 | 퍼즐 | 17:50 | 17 |
| 850235 | 월루토크 | 회사사람 죽이고싶다 | 17:45 |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