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도... 일못하는 애들 권고사직으로 내보내고.. 수습끝나기도 전에 걍 내보내고...
근데 새로오신 이사님이 우리 그러는거 좀 회사가 빡세서 그런거같다고 하시더라..ㅜㅋㅋ
자기 회사생활 몇십년 하면서 이렇개 대리과장급이 일 빡세게 하는거 첨본대... ㅋㅋ
회사 자체가 빡센것도 잇는데 애들도 자기들이 알아서 일 만들어서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도... 일못하는 애들 권고사직으로 내보내고.. 수습끝나기도 전에 걍 내보내고...
근데 새로오신 이사님이 우리 그러는거 좀 회사가 빡세서 그런거같다고 하시더라..ㅜㅋㅋ
자기 회사생활 몇십년 하면서 이렇개 대리과장급이 일 빡세게 하는거 첨본대... ㅋㅋ
회사 자체가 빡센것도 잇는데 애들도 자기들이 알아서 일 만들어서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