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공단 관련 뭐 사업장 안전 관리니 위험성평가표니
유해물질 MDSD?? 뭐 이런 거 관련 서류를 꾸리라는 거야
하나도 모르겠는데 그냥 하래 막
그래서 막 제미나이랑 챗지피티를 총동원해가면서
가라로 서류를 만들었는데
공단에서 나온 직원이 하나하나 이건 왜 이렇죠? 이건 뭐죠? 막 이러는데
ㅅㅂ 답을 할 수가 있나 모르는 사람이 서류를 만들었는데
당연히 잘못된 부분 존나 많았겠지
심지어 어떤 설비가 어디에 있는지도 모름 나는 ㅜㅜㅜ
산업보건 이런 걸 내가 어케 알어 시팔라마
이제 월요일에 보고하면서 존나 깨질 일만 남았는데 짜증나 죽겟다 진짜
안전팀 시설팀 운영팀 다 따로 있는데 내가 왜 이런 걸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