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사무실에 여자가 울팀1 타팀1 이어서
둘이 친하게 지내면서
타팀이 울팀 사원을 좀 감쓰로 쓰고 있었음
근데 내가 입사하고 울팀이 나랑 잘 지려고 하고
울팀 팀장도 신입 들어왔으니 울팀끼리 단합하려고 하고
자기가 소외 받는다 느꼈대(울팀 여자애한테 본인이 직접 말함)
그래서인지 나를 존나 경계하고 싫어하는 티 내고
울팀 여자애가 나랑 대화하려고 하면 와서 방해하고
난리도 아닌데 유치해서 토나올 지경임...
사실 난 그러를 그러세요인데 울팀 여자애가 너무 힘들어해서 짠하긴 함
앞으로도 걍 나는 모르쇠 냅두는 게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