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 타팀 A와 인사회계팀 나 둘 다 1년 안 돼서 월차 발생자(난 입사 3주차)
- 인사회계 팀장이 월차 당겨 써서 마이너스로 월 마감되는 걸 싫어함
- 타팀 A가 계속 월차 발생 전 당겨쓰기를 반복해서(+상사한테 예의..없음..) 미운털 박혀있던 상황
A가 또 월차 발생하기 전에 휴가를 쓰려다가
인사회계 팀장 눈치를 보고 자진해서 휴가 취소를 함
근데 이 상황에서 내가 7월에 월차 발생 이틀 전에 휴가를 써야 함
1. 내가 맡은 중요 업무가 모두 마무리 된 다음 날 휴가 사용
2. 7월 안에 사용-발생이라 월 마감 정리 할 때 마이너스로 끝나지 않는 점
3. 입사 전부터 미리 양해를 구했던 부분(이긴 한데 그때는 날짜가 확실하지 않아서 월차 발생 전 휴가를 쓰게 될 줄은 몰랐음)
위 3가지 이유로 팀장이 휴가 사용을 승인해줌
근데 타팀 A가 내가 같팀이라서/본인을 미워해서 차별한다고 생각해서
본인 팀장이랑 면담하고 우리 팀장한테 건의하고
감정싸움으로 번지는 중...인 거 같음
그쪽네 팀장은 인사팀이 그렇다면 그런 거지 뭐 하는 편이라
이 회사 사람들 자기만 미워한다고 하소연 하고 다니는 중임...
띠바 진짜 눈치 보여 죽겠음 가뜩이나 입사한 지 한달도 안 됐는데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