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상으로 동료들한테 부의금 받았는데 답례할까말까 고민돼
장례 답례는 원래 하는게 아니고
회사에서 시부상 몇번 있었는데 아무도 돌린사람은 없긴 해
근데 내가 계약직이고 두세달 있으면 퇴사야
다들 그걸 알면서 부의금 주신게 너무 감사하고 좀 죄송스럽기도 해
부친상도 아니고 시부상에 곧 퇴사인데 10만원씩 하신 분들도 있어서..
일부 돌려드리고 싶은 맘에 만오천원정도 기프티콘 돌릴까하는데
혹시나 회사에 새로운 문화 될까봐 조심스럽기도 하네
근데 나는 곧 퇴사니까 답례하나보다 할거같기도 하고
아아 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