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동생인데 전공 졸업자고 삼십대 초반이야
신규 입사고
연봉 3300~3400정도 제안 받았다는데 어때?
사원 50명 정도 되는 중소기업이야.
내가 화학과라서 물어본다고 하는데
나도 전공 살려서 간 게 아니라 그 쪽에 깜깜해서;;
도움 줄 수 있을까
신규 입사고
연봉 3300~3400정도 제안 받았다는데 어때?
사원 50명 정도 되는 중소기업이야.
내가 화학과라서 물어본다고 하는데
나도 전공 살려서 간 게 아니라 그 쪽에 깜깜해서;;
도움 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