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으면 똑같은 질문을 사람들 돌아가면서 한번씩 다 물어보고 다님 심지어 직장인데 자기 개인적인 궁금증을 업무시간에 막 물어봐서 직원 하나가 집에가서 엄마한테 물어보라고 했음... 진심 같이있기 싫은데 자꾸 쫓아다녀 ㅠㅠ일만 했으면 좋겠다 진짜 근데 일 하라고 하면 아 잠시만요 ㅇㅈㄹ함내년엔 제발 계약 안해서 볼일 없길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