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대학들도 다 그런지 모르겠는데 매번 2년 계약직 (처음부터 2년도 아니고 1년 1년 따로 계약 하잖아) 뽑으면서 업무강도, 난이도, 업무량은 되게 정직원들 하는것만큼 엄청 많이 바라지 않아?
돈도 딱 최저 주면서 일은 정직원보다도 많이 하길 바라는거 같음
난 인서울은 아니지만 이름 있는 대학 다니는데 여긴 복지라 할것도 없고(방학 단축근무만 있고 명절 선물 하나 못받아봄) 건물도 ㅈㄴ 노후화돼있어서 냄새나는데 돈도 최저주고 주말 근무도 시키면서 근무 끝나고도 연락하고 워라밸까지 다 말아먹으려는거 개짜증난다 진짜
어휴 이름만 보고 온게 잘못이지... 내팔내꼰이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