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 특성상 여초이고
우리 부서는 직종 특성상 절대다수의 나이 있는 경력이직자와 극소수의 공채 신입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음
그 공채 신입 출신이 여자둘 남자하나이고
남자애만 눈에 띄게 스펙이 떨어지거든
이쪽 일이 전문지식 필요한거라 최소한 자격증은 있어야 하는데 부서 통틀어(비정규직 포함) 쟤만 그 자격증이 없어
그렇다보니 일을 시킬 수가 없어서 타 부서와 엮이는 단타성 프로젝트에만 투입하는중임
근데 회사에 주임급 대상으로 하는 해외연수가 있거든
우리 부서 주임급은 저 셋임
남자애는 이미 한번 지원했다가 떨어졌었는데 이번엔 임원 입김으로 우리 부서에서 한명 보내라고 했나봐
근데 일 열심히 하는 여자애 두명은 나이가 어려서 또 기회가 있다는 이유로 남자애가 뽑힘 ㅋㅋㅋ
아니 노력도 안하고 일도 못하는 애를 왜 저렇게 못 밀어줘서 난릴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