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겨우 면접 잡혀서 가보면 연봉 개짜고
노인과 바다와 연봉삼천이다 정말...
노인과 바다와 연봉삼천이다 정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0 | 00:05 | 14,89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053 | 월루토크 | 제조업 다니는 덬둘아 원래 욕설이 일상이야? 2 | 19:12 | 13 |
| 850052 | 월루토크 | 대학 덬들 있니? | 19:08 | 10 |
| 850051 | 월루토크 | 아오 시발 퇴근한지가 언젠데 ㅈㄴ 싫어하는 상사 카톡 지금 받으니까 개짜증난다 2 | 19:04 | 18 |
| 850050 | 월루토크 | 월급이 진짜..... | 18:37 | 94 |
| 850049 | 월루토크 | 일머리 없는 사수때매 업무가 나한테 다 떠넘겨짐 ㅆㅂ 퇴사해야하나 | 18:34 | 50 |
| 850048 | 월루토크 | 퇴직연금 영업 신박하게 하네.. | 18:30 | 88 |
| 850047 | 월루토크 | 회사에서 PC방 키보드 쓰는 새끼들은 진짜 제정신일까? 3 | 18:12 | 156 |
| 850046 | 월루토크 | 상사란 모든 대화를 메신저로 하고싶다 | 18:03 | 33 |
| 850045 | 월루토크 | 왜 맨날 끝날때 다 돼서 붙잡고 얘기하는거임? | 17:51 | 38 |
| 850044 | 월루토크 | 예상은 했지만 이직 적응 쉽지 않다 | 17:50 | 55 |
| 850043 | 월루토크 | 워킹맘은 대체 어떻게 하는거야 8 | 17:49 | 254 |
| 850042 | 월루토크 | 타부서직원 부모상인데 5만하고 와도되려나 1 | 17:48 | 49 |
| 850041 | 월루토크 | 퇴사할까말까 고민중 1 | 17:47 | 86 |
| 850040 | 월루토크 | 재직중인데 사람인 같은데 이력서 올려놓으면 지금 회사에서 찾아볼수있어?? 5 | 17:44 | 171 |
| 850039 | 월루토크 | 진짜 거래처 존나 양심없다 | 17:42 | 51 |
| 850038 | 월루토크 | 퍼즐 | 17:41 | 25 |
| 850037 | 취직/이직 | 경력직 면접은 도대체 어떻게 봐야할까.. 4 | 17:37 | 138 |
| 850036 | 월루토크 | 와 진짜 옆자리 동료 숨소리가 너무 커 하지만 참아야겟지 | 17:37 | 33 |
| 850035 | 월루토크 | 시스템 좀 새로 만들지마 | 17:36 | 43 |
| 850034 | 월루토크 | 왜 여초회산데 스펙떨어지는 남자애만 좋은 기회 다 가져갈까 5 | 17:34 | 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