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할 일이 넘쳐나고
오늘 내일 모레 쭉 신경써야되는 것들이 있고
심지어 나이를 먹고 직급이 올라갈수록 더 생각해야하는 것들이 많은데
출장이라도 갔다오면 다음날 아침 챙겨먹는 것도 힘들어서 방금 워킹맘은 대체 어떻게 하는거지라는 생각이 들었음
일하다보면 나 혼자 건사하기도 가끔 벅찰 때가 있는데 가정이 있으면 가정에 대한 것도 신경을 써야 하는거잖아?
대체 어케함 ㄷㄷ...
매일매일 할 일이 넘쳐나고
오늘 내일 모레 쭉 신경써야되는 것들이 있고
심지어 나이를 먹고 직급이 올라갈수록 더 생각해야하는 것들이 많은데
출장이라도 갔다오면 다음날 아침 챙겨먹는 것도 힘들어서 방금 워킹맘은 대체 어떻게 하는거지라는 생각이 들었음
일하다보면 나 혼자 건사하기도 가끔 벅찰 때가 있는데 가정이 있으면 가정에 대한 것도 신경을 써야 하는거잖아?
대체 어케함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