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할 게 아니라업체랑 무슨 일이 있었고 어떻게 진행 중이니까참고해서 너도 핸들링 하거나 추후 가이드를 주란 의미에서 공유를 하는건데어 잘했어~ 이러면 뭐 내가 ㅅㅂ와 칭찬받앗다 ~! 하고 좋아하는 줄 아나 개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