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n 살 첫 이직 해볼려고 2~3년째 띄엄띄엄라고있는데
물경력이라서 그런지 서류 통과도 너무 힘들고 면접도 힘들다 ㅠ
너무 오랫동안 한 곳에서 고인것도 문제인가 싶고
이런게 첨이라 100개는 넘개 까인것 같은데…이게 맞는거겠디
나름 면접전에 컨설팅도 받고 하는데 참..쉽지않아
내 인생 이렇게 망하나 싶기도 하고
이로니 그만두고 구해볼까 엄두도 못하고 있어
물경력이라서 그런지 서류 통과도 너무 힘들고 면접도 힘들다 ㅠ
너무 오랫동안 한 곳에서 고인것도 문제인가 싶고
이런게 첨이라 100개는 넘개 까인것 같은데…이게 맞는거겠디
나름 면접전에 컨설팅도 받고 하는데 참..쉽지않아
내 인생 이렇게 망하나 싶기도 하고
이로니 그만두고 구해볼까 엄두도 못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