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사람복이 없는 건가 뭔가
거래처도 메일 지금 3개월째 씹히고 있는데 이제 걍 그러려니 함 우리는 대금을 주겠다고 해도 지네가 연락을 안받는데 어쩌란?
어제도 타부서 사람한테 요청할 건 있어서 전화로 확인하고 메일로 서류 보냈는데 여지껏 안 봐서 전화했더니 뭘 확인하면 되녜 아니 메일에 다 써놨는데요...
지긋지긋하다 걍
아니 내가 사람복이 없는 건가 뭔가
거래처도 메일 지금 3개월째 씹히고 있는데 이제 걍 그러려니 함 우리는 대금을 주겠다고 해도 지네가 연락을 안받는데 어쩌란?
어제도 타부서 사람한테 요청할 건 있어서 전화로 확인하고 메일로 서류 보냈는데 여지껏 안 봐서 전화했더니 뭘 확인하면 되녜 아니 메일에 다 써놨는데요...
지긋지긋하다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