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팀장보다 직급높은 사람이 자꾸 나한테 팀장님 뒷담깜
일처리 답답하다 발전이 없다 그사람이랑 협업한 사람 다 느그 팀장 싫어한다 이난리인데 나한테 왜 그러는걸까...
못짜르니까 답답해서 하소연?
니도 팀장이랑 똑같다고 돌려서 까기?
팀장 라인 타지말라고 욕설어린 조언?
반응도 못하고 아하..네에...네네...네 이러고만 있는데ㅜㅠ
일처리 답답하다 발전이 없다 그사람이랑 협업한 사람 다 느그 팀장 싫어한다 이난리인데 나한테 왜 그러는걸까...
못짜르니까 답답해서 하소연?
니도 팀장이랑 똑같다고 돌려서 까기?
팀장 라인 타지말라고 욕설어린 조언?
반응도 못하고 아하..네에...네네...네 이러고만 있는데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